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가라오케 마사지 에코걸 골프투어 풀빌라 VIP 황제투어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가라오케 마사지 에코걸 골프투어 풀빌라 VIP 황제투어

하이벳 베트남 하노이 밤문화 가라오케 마사지 에코걸 골프투어 풀빌라 VIP 황제투어

Blog Article


그래서 이런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하는 것이 좋을까 찾아봤고 여기저기 많이 물어보기도 했다. 선불요구를 하거나 불친절하게 응대해주는 곳이 대부분이었기 때문인데 투어로 진행을 하다 보니까 되게 편하게 모든 과정을 진행할 수 있었다. 처음에는 호갱님이 될까봐 너무 두려웠는데 알아보니까 이런 투어 자체도 유명한 곳이 따로 있더라? 실장님이나 부장만 잘 만나도 모든 과정들이 한결 나아진다고 하니까 그 부분에 열정을 다할 수 밖에 없었다. 기억은 잘 나지 않지만 구글에 ‘베트남 밤황제’ 를 검색하시면 다양한 밤문화 정보가 나와있을겁니다. 저보다 더 다양한 정보를 리뷰해주는 사람들도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가시기전에 체크하고 가시는것을 추천 드려요.


가격도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을 뿐더러 이곳은 서양식 유흥의 인프라가 더욱 많이 접할 수 있고 마사지 업소보단 차라리 가라오케 위주로 알아본다면 조금 얘기가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남성전용 마사지 업소도 어디까지나 유흥의 범주내에 속하기 때문에 이런 인프라들이 잘 갖춰줘야지만 다른 유흥이나 젊은이들의 즐길거리가 늘어날거라 생각된다. 아직까지는 나트랑 밤문화에대해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였고 서비스역시 타지역이 월등히 좋은것을 느낄수가 있었다.


황제투어는 당연하게도 그 특성상 일반적인 여행사에서는 취급하기 어려운 상품입니다. 따라서 작은 규모의 카페나 카톡, 밴드 등의 루트를 통해서 문의와 예약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실제로 이들을 중심으로 일정이 진행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전체적으로 다녀간 사람들이 가장 큰 기대없이 왔지만 가장 만족하고 간다는 좋은 평점이 많은 곳 입니다. 교통편은 한인타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따로 차량이동없이 그쪽 주변에 걸어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내 한복판에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베트남에서의 변마는 한국에서 알고있는 변마와 같은 선상에 놓고 얘기하면 실례다.


두피 구석구석 마사지하듯 샴푸해 주어서 아주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다낭의 경우에는 팁을 따로 받는 마사지 업체가 별로 없습니다. 건전이던 붐붐이던 별로 없지만 통상적으로 건전 마사지의 경우 1시간에 10만 동, 90분에서 120분에 15~20만 동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노이나 호치민의 경우에는 마사지 요금이 다낭에 비해 싼데 팁을 필수로 계산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역시나 1시간에 10만 동, 90~120분에 15~20만 동 정도입니다. 건전 마사지의 경우 대부분 이 정도 선에서 팁을 제공하면 되고, 이발소의 경우에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예전에는 A~B코스까지 있었지만 지금 현재는 단일화 되어있다. A코스 내용은 30분 마사지 30분 붐붐으로 이루어진다. 시스템은 기본 베이스로 초이스가 가능하고 현재 다낭에선 유일했다. 따라서 A코스를 이용하기전 돈을 먼저 지급하고 꽁까이들 초이스보고나서 30분 마사지후 30분 붐붐으로 끝난다. 저처럼 밤비행기 타러 가시는 분들을 위해 공항 샌딩도 가능해요. 마사지샵에 짐보관했다가, 바로 불러주는 차량 타고 공항으로 이동하니 편하더라고요.


코스에 따라 마사지 방법과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코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코스가 다양하고 시간이 길어질 수록 하노이 마시지 가격도 조금씩 추가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국내에서 오신 분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파악하고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하노이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은 다른 도시에서는 쉽게 따라올 수 없는 부분입니다. 사귄다고 하면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거라고 생각을 해야됨.


호치민 더목스파는 벤탄시장에서 도보 9분, 일전에 소개해 드린 뉴월드사이공 에서는 도보 5분 거리에 있어요. 걷거나 길 건너기 어려울 수 있어서 그랩타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먼저 서두에 설명드린 베트남 월평균 급여를 일로 계산하면 하루에 220,000 vnd 정도입니다. 여기서 팁이 100,000 vnd 이면 하루 임금의 반 정도로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차 한잔 마시면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는데 생각보다 한국어를 너무 잘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이런 말도 쓰고 중간중간 억양이 베트남 억양이 좀 들어갔지만 대화에 막힘이 없었습니다. 워낙에 마인드 좋다고 했는데 생글생글 웃는 게 어색함도 마음도 싹 녹여주더군요. 제가 5시 좀 넘어서 보내 달라 요청한 덕분에 5시 넘어 이른 6시쯤 만났던 거 같은데요, 차 한잔 하고 얘기 나누니 배가 고파지더군요.


근교라고 하기엔 꽤 먼거리지만, 나트랑도깨비에서 당일치기 투어로 기사님 포함 투어가 있어요. 차량도 밴으로 큰거로 준비해주시고, 가는 길도 전부 평지에 꼬불탕 길도 아니라서요. 베트남 같은 기럭지에 이정도 길이면 아주 양호하답니다. 마사지 종류는 발마사지, 전신, 오일, 아로마 등이 있었는데요. 아로마 마사지는 마사지 받기 전에 향을 고를 수도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베트남 나트랑여행 하시는 분들은 밤비행기 많잖아요.


라 시에스타 스파는 동명의 하노이 4성급 호텔 안에 위치해 있으며 사우나와 마사지, 페이셜 케어, 바디 케어, 네일 케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의 시그니처인 베트남 전통 마사지와 현대적인 마사지를 결합한 마사지 코스는 많은 이용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을 만큼 최고의 마사지 서비스를 선사합니다. 생각보다 앉을 수 있는 좌석이 꽤 많이 있었고 직원분들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인천오피 인천 op 인천op 인천오피

Report this page